사회
사회일반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감사패 전달
고성소방서 '제5회 컵스카우트 야영대회' 체험 지원 의미 담았다!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12 [10: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안병일(오른쪽) 사무처장이 지난 11일 강원도 고성소방서 진형민(왼쪽) 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  사진제공 =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 김현종 기자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안병일 사무처장이 지난 11일 강원도 고성소방서를 방문해 진형민 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노고를 위로격려했다.

 

이날 안 처장은 "스카우트 대원들의 안전 감수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의미를 담아 '패'를 제작하게 됐다"며 "청소년들의 안전의식 고취와 안전문화 전파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진형민 서장과 직원들에게 전달된 감사패와 감사장은 지난 731일부터 23일간의 일정으로 강원도 세계잼버리 수련장에서 열린 '5회 컵스카우트 야영대회'기간 동안 청소년들의 소방안전교육과 체험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이 담겨져 각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강원도 고성소방서는 지난달 1일 소화기 사용법 및 응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심폐소생술 실습 등의 교육을 지원했다.

 

'컵스카우트 야영대회'청소년들이 야영생활을 통해 호연지기와 자립심을 키우고 새로운 친구들과 즐기면서 배려할 수 있는 마음을 키우기 위해 매년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신평리 '세계잼버리 수련장'에서 개최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