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무주군 '신규 공무원 오리엔테이션' 개최
실무교육 및 지역 내 관광 투어 및 현장교육 실시!
박국화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21: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7년도 신규 공무원 40명이 '파이팅'을 외치며 무주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소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무주군청    ©박국화 기자

 

 

 

전북 무주군이 12일 반디랜드 내 청소년수련관에서 '2017 신규 공무원' 40명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깨끗한 무주 부자 되는 군민'실현을 목표로 동료들과 소통하고 공직자가 가져야 할 봉사정신 및 신속정확한 업무 처리능력 배양과 공무원으로써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됐다.

 

오리엔테이션은 공식적인 업무에 들어가기에 앞서 해당분야 담당 공무원들과 전문 강사에게 지방공무원 인사 복무 청렴 전화예절 및 친절교육 회계지출 보고서 작성 온라인 시스템 교육 등 실무교육 중심으로 진행됐다.

 

오는 13일에는 반디랜드와 태권도원을 비롯 적정산 머루와인 동굴 등 지역 내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현장 교육을 함으로써 공무원으로서 역량을 키울 계획이다.

 

이날 황정수 무주군수는 새내기 공무원을 환영하는 인사말을 건낸 뒤 "공무원으로서 올바른 성품과 능력을 갖춰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동료와 군민들과 소통하고 열정적으로 무주와 군민들을 위해 일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무주군 신규 공무원 오리엔테이션 관련기사목록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