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팜파티 실시
파워블로거‧입점 관계자 '7080 추억여행' 즐겼다!
신성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12 [13: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 정읍시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단풍미인쇼핑몰'이 지난 11일부터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7080 추억여행"을 주제로 팜파티를 실시했다.  (전국 각 지역 파워블로거와 입점 업체 관계자들이 옛날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정읍시청     © 신성철 기자


 

 

전북 정읍시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단풍미인쇼핑몰"이 지난 11일부터 12일간의 일정으로 '7080 추억여행'을 주제로 팜파티를 실시했다.

 

내장산 국립공원 입구에 둥지를 틀고 있는 농경문화체험교육관에서 열린 이번 팜파티에 전북은 물론 서울경기부산 등 전국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파워블로거와 입점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참석자들은 옛날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내장산 관람 및 통기타시낭송추억의 고고타임손 편지 쓰기 등 7080 감성을 자극하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등 쇼핑몰 입점농가에서 마련한 경품을 덤으로 챙겨가는 즉석경매와 농가체험을 하는 시간을 만끽했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관계자는 "'7080'의 감성을 주제로 한 이번 팜파티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과 함께 쇼핑몰 입점 농가의 땀과 열정을 전할 수 있었던 만큼,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문을 연 '단풍미인쇼핑몰'은 판로 확보와 잠재 고객 확보 일환으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전국 소비자들을 초청해 팜파티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현재 105개 농가(업체)가 입점, 800여개의 상품을 온라인 직거래로 판매하고 있다.

 

택배비 지원과 주 1회 특가 이벤트를 비롯 회원 가입 고객 2%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및 상품의 높은 품질과 안전성 등이 널리 알려지면서 전국 대표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로 등극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단풍미인쇼핑몰 관련기사목록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