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전주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샤롯데 봉사단, 장애아동시설 찾아 '히트텍'과 '패딩의류' 등
기사입력: 2017/12/21 [12:1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박은경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20일 지역 소외아동들을 위해 산타로 깜짝 변신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박은경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20일 소외 아동들을 위해 산타로 깜짝 변신해 선물을 전달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파티"를 진행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전주지역 장애아동시설인 '다운아동 지역센터'를 찾은 봉사단은 아기 예수 탄생절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아동지역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크리스마스 케롤을 부르는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파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3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된 선물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히트텍'과 '패딩의류'등이 담겼다.

 

롯데백화점 박중구 전주점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의 온정이 더욱 필요한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한다""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롯데백화점 샤롯데 봉사단은 백화점에 근무하는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매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 봉사를 꾸준히 펼쳐 '날개 없는 천사'로 불리우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다문화가정 '친정나들이' 지원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