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안해양경찰서 '승진 임용식' 개최
박상식 서장… 계급에 상응한 책임감 강조!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26 [09: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상식(총경‧왼쪽) 부안해양경찰서장이 26일 경감 2명‧경사 1명 등 총 3명의 양 어깨에 승진 계급장을 부착해 준 뒤 흐뭇한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부안해양경찰서     © 김현종 기자


 

 

 

"승진의 영예에 앞서 계급에 상응한 책임감으로 맡은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근무자세로 '내일보다 오늘이 더 안전한 바다'와 국민과 조직을 위해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전북 부안해양경찰서는 262층 서장실에서 승진대상자 3명과 각 과팀장 및 동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감이하 승진 임용식을 가졌다.

 

이날 경감 2경사 1명 등 총 3명이 각각 1계급씩 승진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동료 직원들이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기쁨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박상식(총경) 부안해양경찰서장은 승진 임용식을 통해 "평소 맡은바 소임에 열과 성을 다한 여러분들의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해양경찰 발전은 물론 조직과 개인의 발전을 위해서도 계속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박 서장은 "오늘 승진한 3명은 우수한 업무추진 능력 및 동료들의 신뢰를 인정받았다"는 덕담을 전한 뒤 승진대상자들의 양 어깨에 '계급장'을 부착해주는 등 기념촬영을 권유하는 세심한 면모를 드러냈다.

 

승진임용자 = 경감 = 김양화(경비구조과)권승범(기획운영과) 경장 = 최화희(기획운영과).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