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기쁜소식선교회 '제47회 겨울캠프' 개최
27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3박 4일간‧새로운 변화 다짐!
기사입력: 2017/12/26 [16:3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박국화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기쁜소식선교회의 국내 최대 신앙캠프인 '제47회 겨울캠프'가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4차에 걸쳐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강원도 강릉과 경북 김천 대덕수양관에서 진행된다. (경북 김천 대덕수양관 전경)   / 사진 =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DB     © 박국화 기자


 

 

 

 

기쁜소식선교회가 34일간의 일정으로 개최하는 국내 최대 신앙캠프인 "47회 겨울캠프"가 오는 27일부터 내년 120일까지 4차에 걸쳐 강원도 강릉과 경북 김천 대덕수양관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신앙캠프를 주제로 전국의 기쁜소식선교회 성도를 비롯 가족과 지인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교류하며 막연했던 성경 속 이야기가 자신의 삶으로 변화되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참된 소망과 행복을 느끼게 된다.

 

특히 말씀의 시간 복음반 그룹교제 아카데미 문화공연 전도훈련반 마인드강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신앙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비롯 부부자녀진로문제 등에 따른 상담 및 교류 등을 통해 실마리를 찾아 해결하는 일정으로 진행되며 단체생활의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타인에 대한 배려와 절제 등을 배우게 된다.

 

'강릉'과 '대덕'수양관은 청년장년부인 대상으로 캠프가 진행되고 주일학교 캠프는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국 각 지역별로 실시되며 중고생을 위한 학생캠프도 내년 12일부터 7일까지,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캠프'4차 기간인 내년 117일에서 20일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겨울휴가를 맞아 마음의 휴식을 얻기 위해 캠프에 참석하는 성도들은 강의와 찬양에 집중하면서 신앙생활에 참된 소망과 행복을 형성하는 신앙캠프 일정을 소화하며 감사배려기쁨순종인내책임감절제 등 하나님의 성품으로 변화를 받아 주님의 선한 일꾼이 될 것을 다짐한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8회 전국장애인체전 '전북선수단' 해단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