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기쁜소식선교회 "10대 뉴스" 발표
17일부터 21일까지… 국내외 언론 통해 주목 받은 핫 이슈
기사입력: 2017/12/31 [13:0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신석진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기쁜소식선교회가 역동적이고 다사다난했던 2017넌 한 해를 돌아보며 복음을 전한 시간들을 되새기는 계기로 마련한 "2017년 기쁜소식선교회 10대 뉴스"를 발표했다.    / 사진제공  = 기쁜소식선교회     © 신석진 기자

 

 

 

 

"성경 중심의 신앙과 참된 회개"를 모티브로 삼고 있는 기쁜소식선교회가 언론을 통해 주목을 받았던 핫 이슈 14개 후보군을 선정,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국내 및 해외 성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 절차 방식을 거쳐 확정된 10대 뉴스를 발표했다.

 

기쁜소식선교회가 312017 정유년(丁酉年) 한 해를 되새기고 결산하는 의미를 담아 선정발표한 10대 뉴스는 말 그대로 기쁨의 순간을 함께 했다는 것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먼저, 유효 투표의 65.1%를 얻은 "종교개혁 500주년 성경세미나, 방향 잃은 기독교에 등대가 되다"1위를 차지했다.

 

, 지난 10, 스와질란드 음스와티 3세 국왕이 박옥수(기쁜소식 강남교회 시무) 목사와 환담을 갖는 시간을 통해 "우리는 한 가족이다"고 강조한 부문이 57.7%2위에 올랐다.

 

이어, "두테르테 대통령과 만남, 잼버리 마인드강연 및 마약중독자 교육"3"CLF, 뉴욕과 홍콩에서 일어난 복음의 새 일꾼들" (4) "부활절, 우리를 의롭게 하신 예수님" (5) "북미 칸타타 투어, 예수님 탄생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6) "남태평양 땅 끝, 키리바시까지 전해진 복음"7위를 차지했다.

 

또한 "부르키나파소 대통령 박옥수 목사 초청, 국가청년지도자포럼 강연" (8) "총리 면담으로 시작된 에티오피아 복음의 역사" (9) "굿뉴스코 페스티벌 첫 일본 공연, 마인드 컨퍼런스" (10)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한편, 온라인 투표는 기쁜소식선교회 홈페이지에 마련된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진행됐으며 오프라인은 각 지역 교회 로비 등에 10대 뉴스 투표 공간을 마련해 성도들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대한민국 행복지수평가' 대상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