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생활/경제
롯데百 전주점 '립스틱 프로모션' 진행
9일부터 28일까지 기획 상품 한정 판매‧경품행사 등
기사입력: 2018/03/08 [12:31]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고은아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봄맞이 시즌을 맞아 오는 9일부터 28일까지 '오늘, 그대 입술은 봄'이라는 테마로 "립스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찾은 한 고객이 봄 시즌 최고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립스틱을 바르며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고은아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오는 9일부터 28일까지 "립스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 그대 입술은 봄'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행사와 스토어 운영한정 상품 기획예약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등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그동안 립스틱은 저렴한 가격에도 효과적인 메이크업 느낌을 줄 수 있어 경제적 불황기에 매출이 오히려 증가하는(립스틱 효과) 아이템으로 꼽혀 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기초 화장품에 비해 립스틱 등의 색조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이슈 아이템이 아닌 봄 시즌 최고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입생로랑 메이크업 포에버 랑콤 등 16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18,000여개 기획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새봄맞이 매력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특별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브랜드별 신제품 및 한정 상품이 다양하게 선보이며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2030406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 롯데상품권 증정과 함께 10만원 이상 립스틱 10,000원 입생로랑 쇼핑 지원금 등이 준비돼 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관계자는 "립스틱은 경기 불황기에 유행하는 아이템이었지만 최근 여성들의 메이크업 방식이 바뀌면서 봄 시즌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단순히 기획 상품 판매 뿐 만 아니라 립스틱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뱍화점 전주점 관련기사목록

2018 '부안 雪숭어 축제' 14일 개막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