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공연/전시
부안오복마실축제 '전국노래자랑' 개최
5월 3일 예심‧5일 오후 1시 녹화 예정… 참가자 접수
이한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8 [11: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국 최초 소도읍 축제인 "2018 부안 오복마실축제" 축하 행사로 국민 MC 송해씨가 진행하는 KBS 전국노래자랑 '부안군편' 녹화방송이 5월 5일 오후 1시 부안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 사진 =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DB     © 이한신 기자


 

 

 

전국 최초 소도읍 축제인 "2018 부안 오복마실축제" 축하 행사로 국민 MC 송해씨가 진행하는 KBS 전국노래자랑 '부안군편' 녹화방송이 진행된다.

 

오는 55일 오후 1시 부안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이뤄질 녹화방송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읍면사무소 또는 부안예술회관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예심 자격을 얻을 수 있다.

 

현장 접수도 가능한 예심은 53일 오후 1시부터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열리며 1차 예심은 무반주2차 예심은 노래방기기 반주로 15팀 내외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KBS 전국노래자랑 부안군편은 5월 방송예정으로 송대관현 숙한혜진진해성박서진 등이 초대가수로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졌다.

 

부안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오복과 함께하는 '2018 부안 오복마실축제' 기간 중에 전 국민이 사랑하고 시청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노래와 끼를 겸비한 많은 군민들의 참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부안 오복마실축제'는 오복과 마실 등 우리 민족의 얼과 전통을 주제로 열리는 거리형 축제로 55일부터 7일까지 부안읍 일원에서 40여개 프로그램으로 개최된다.

 

2017년 전북도 최우수 축제와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 육성축제로 선정되면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KBS 전국노래자랑 부안군편 관련기사목록

'붕어섬 생태공원' 발길 닿은 곳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