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총동문회 '개최'
21일 충북 보은 국민체육센터… 마음 나누는 박람회 형식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1 [07: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8 굿뉴스코 &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총동문회"21일 오전 10시 충북 보은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총동문회는 전국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육전도사 동문과 가족 등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과 봉사해외문화 체험 기회를 통해 얻은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마음을 나누는 박람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마인드 교육과 우수 강사들의 비밀노트와 궁금증 해결 등의 주제를 모은 '마인드 ZONE'우수 국가 동문들의 나라 및 체험담 소개 및 현지음식과 기념품 판매 &대디 ZONE 환호와 아쉬움의 탄성이 교차될 행운권 추첨 등의 50여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학장인 박옥수(기쁜소식 강남교회 시무) 목사는 축하메시지를 통해 "말씀 편에 서서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당부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는 사이버신학교와는 달리 1년에 1달 이내의 출석 수업을 통해 수강생 간의 영적 교제를 통해 성경적 지식과 믿음의 삶을 가르치는 복음 전도자를 양성하는 온라인 교육이다.

 

외형적 성장을 중시하는 한국 기독교에 정통 복음을 전파하며 전 세계 복음화를 위해 시간적공간적 어려움을 인터넷 네트워크를 통해 극복하며 2년간의 일정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설립됐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관련기사목록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