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BGF 리테일, 김제지평선 축제 홍보
국내 최초… 지자체‧기업 연계 전국 12,800개 CU점포 활용
기사입력: 2018/07/05 [10:4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신성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국내 최초로 지자체와 기업이 연계해 팜아트 유색벼 심기행사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전북 김제시와 BGF 리테일이 지난 3월 체결한 MOU 후속 절차로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 마케팅 세부사항 조율을 완료했다.                                                                                                               /  사진제공 = 김제시청     © 신성철 기자


 

 

 

전북 김제시와 BGF 리테일이 지난 3월 체결한 MOU 후속 절차로 20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 마케팅 세부사항 조율을 완료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지자체와 기업이 연계해 팜아트 유색벼 심기행사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국내 최대 편의점인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 리테일은 오는 8월 신동진 햅쌀정식 출시에 맞춰 전국 약 12,800개 점포에 김제지평선축제 홍보물을 부착한다.

 

또 신동진 햅쌀정식 및 삼각 김밥 등의 제품 포장지에 축제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대대적으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축제 홍보와 함께 김제시 관내 독거노인과 결식아동을 대상으로 간편 식사를 제공하는 등 지평선축제 메인 프로그램인 대동연날리기 행사에 참여해 CU의 통합 PB 브랜드 캐릭터인 '헤이루프렌즈'이미지를 활용한 연을 제작지원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BGF 리테일의 이번 후원은 김제지평선축제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로 각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지속적으로 국내 우수기업과 연계를 통한 상생발전을 모색해 축제 자체수익구조의 영역을 넓혀 지역경제 활성화의 첨병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축제로 선정된 김제지평선축제는 올해로 20회를 맞아 기존 축제의 틀을 벗어나 20~30대 젊은층의 흥미와 트렌드를 반영한 생동감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전환했다.

 

20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오는 105일부터 109일까지 5일간 벽골제및 김제시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GF 리테일 관련기사목록

전북 … 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2)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