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고창군 '팜팜 이모티콘' 출시
지역 관광명소‧농특산물 홍보 초점 맞춘 28가지
기사입력: 2018/07/10 [09:5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이한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전북 고창군이 유명 관광명소와 농특산물을 보다 친근하고 쉽게 알리기 위한 "천년의 보물찾기 팜팜 스테이션" 사업 일환으로 28가지의 '팜팜 SNS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 자료제공 = 고창군청     © 이한신 기자


 

 

 

전북 고창군이 유명 관광명소와 농특산물을 보다 친근하고 쉽게 알리기 위해 28가지의 "팜팜 SNS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팜팜 이모티콘'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살거리잘거리로 특화된 농촌관광에 종사할 농가를 발굴, 연계 운영하는 신개념 농촌관광 네트워크인 "천년의 보물찾기 팜팜 스테이션" 사업 일환이다.

 

특히 복분자 풍천장어 수박 등 고창의 대표 먹거리는 물론 농촌체험과 농가 민박 같은 농촌관광 콘텐츠와 고창읍성 고인돌유적지 선운산 등 지역의 유명 관광지가 담겨있으며 판소리와 고창농악 등 전통문화 즐길거리까지 풍성하게 표현됐다.

 

고창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재치 넘치는 '팜팜 이모티콘'SNS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본격적으로 운영 될 팜팜스테이션 홈페이지 및 쇼핑몰 운영에 다양한 역할을 하면서 고창 농촌관광 홍보에 신선한 바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농촌관광 팜팜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이모티콘"은 '그림 그리는 농부'로 활동하고 있는 김남수 화백이 고향에 대한 애정으로 제작에 참여했다.

 

김남수 화백은 "지역 농촌관광을 알리는데 보다 친근하게 활용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색다른 홍보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농촌의 정서와 행동은 물론 따뜻한 느낌까지 담아 소설네트워크 이용자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했고 흥미요소를 더하기 위해 움직이는 동작까지 담았다"고 설명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팜팜 이모티콘 관련기사목록

"2018 코리아 드론축구 페스티벌"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