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순창군 '제13회 장류축제' 부스 운영자 모집
22일까지… 지역 단체(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 업체로 한정
정은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04 [13: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순창 장류축제'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향토음식 먹거리 장터‧각종 체험‧홍보 부스 운영자"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순창 장류축제 주 무대인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 전경)                                                         / 사진제공 = 순창군청     © 정은진 기자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순창 장류축제'가 오는 1019일부터 21일까지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향토음식 먹거리 장터각종 체험홍보 부스 운영자"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올 가을엔 고추장 익어가는 순창에서 만나요"라는 주제로 관광객들과 더 가깝게 호흡하는 체험중심으로 구성될 올해 축제는 정체성에 걸맞게 순창만의 특징이 담겨진다.

 

특히 장류라는 테마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변화와 참신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가족 및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기존 축제장 메인 특설무대와 보조 무대의 위치를 조정해 소스박람회 간격을 최대한 줄여 자연스럽게 관광객을 유도할 수 있도록 공간적 배치가 이뤄지며 축제 기간 동안 향토음식 먹거리 장터 체험 홍보 부스 운영을 확대 운영키로 하고 부스 운영자 모집에 돌입했다.

 

무엇보다 지역경제 창출 효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부스 운영자를 순창에 둥지를 틀고 있는 단체(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이 된 업체로 한정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 또는 단체는 순창장류축제 또는 순창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문화관광과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할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어 확인을 거쳐야 누락되지 않고 카드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 업체 등은 우선 선정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업체는 텐트 테이블 의자 등 사용료에 대한 임대료 및 제반경비를 부담해야 하며 먹거리의 경우 순창에서 생산된 원료를 사용해 대표 메뉴로 구성해야 한다.

 

한편, 각종 체험과 홍보 부스는 공익 또는 축제 주제(장류)와 부합되는 단체 및 업체에 우선권이 주어지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창장류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