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제3차 이사회
2023년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 방안 등 논의
박은경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13 [18: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2018년도 제3차 이사회"가 지난 12일 한국스카우트연맹회관 대강당에서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부안 새만금에서 개최될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 방안' 등 주요 안건을 심도 있게 논의한 뒤 신문철(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前 한국스카우트연맹 중앙훈련원장) 제8대 연맹장을 비롯 안병일 사무처장(앞줄 오른쪽) 및 이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 박은경 기자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은 지난 12일 한국스카우트연맹회관 대강당에서 20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주요 추진사업 실적 및 계획 보고를 시작으로 5회 국제패트롤잼버리에 대한 평가보고 및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위원회 설치() 보고 등 2023년 부안 새만금에서 개최될 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방안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안병일 사무처장은 이날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우리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국가와 사회가 요구하는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안 처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져야 할 청소년들은 학교폭력을 비롯 심각한 청소년 문제에 직면해 있다"며 "정신적육체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고 마음껏 그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스카우트 운동의 교육적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이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를 덧붙였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 양현초등학교 '신입생 입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