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공연/전시
"2018 임실N치즈축제" 6일 개막
제25호 태풍 영향 벗어나 9일까지 77개 프로그램 진행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06 [13: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25호 태풍 '콩레이(KONG-REY)' 영향으로 "2018 임실N치즈축제" 개막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지만 화창한 날씨를 회복하면서 당초 예정대로 6일 오후 6시 전북 임실 '치즈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축포를 쏘아 올린다.  (우유드림 퍼레이드 한 장면)                                                                                   / 사진제공 = 임실군청     © 김현종 기자

 

▲  오는 9일까지 4일간 '치즈愛(애)반하다 임실愛(애)끌리다'를 주제로 개최될 "2018 임실N치즈축제"는 9개 테마에 77개 프로그램 진행에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만큼, 넓은 초지와 유럽풍 테마 관광지에 펼쳐질 천만송이 이상 국화꽃들이 뿜어내는 멋스러운 향연은 무르익어가는 가을날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전경)                                                                                                                                                           © 김현종 기자


 

 

 

 

25호 태풍 '콩레이(KONG-REY)' 영향으로 "2018 임실N치즈축제" 개막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지만 화창한 날씨를 회복하면서 당초 예정대로 6일 오후 6시 전북 임실 '치즈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축포를 쏘아 올린다.

 

오는 9일까지 4일간 '치즈()반하다 임실()끌리다'를 주제로 개최될 올해 축제는 9개 테마에 77개 프로그램 진행에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만큼, 축소 또는 장소 변경 없이 멋드러진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한층 짜임새 있고 한 단계 높아진 만반의 준비로 대한민국 대표축제의 명성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무료셔틀버스 증차 운행을 비롯 유모차 및 휠체어 수량 증대와 축제장 내 그늘막 설치보강 등 방문객 편의시설이 보강됐다.

 

, 12개 읍면 생활개선회에서 직접 손수 만든 어머니 손맛의 향토음식부터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 등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축제 개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축하공연 국가대표 왕치즈피자 만들기 우유드림행복드림 퍼레이드 전국 어린이 치즈요리 경연대회 아모르파티 & 한밤영화제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넓은 초지와 유럽풍 테마 관광지에 펼쳐질 천만송이 이상 국화꽃들이 뿜어내는 멋스러운 향연은 무르익어가는 가을날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전주 MBC 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으로 김차동씨가 진행하는 개막식 공연은 상큼 발랄한 여성 아이돌그룹 라붐과 소나무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예능 대세돌 슬리피보기만 해도 안구가 정화되는 남성 아이돌그룹 TRCNG와 리온파이브가 무대에 오른다.

 

인기트로트 가수들도 대거 등장한다.

 

여성 트로트가수로 '부초같은 인생사랑의 밧줄'의 주인공인 김용임과 전북 부안출신 가수로 '안동역에서'의 진성‧ '우연히'의 우연이트로트걸그룹 '레이디티'와 '니가 좋더라'의 양용모가 개막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개막식 축하공연은 6일 오후 6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임실치즈테마파크 메인무대에서 진행된다.

 

심 민 임실군수는 "천만송이가 넘는 국화꽃들이 임실치즈테마파크를 가득 메우고 화려한 개막공연부터 차별화된 다양화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며 "날씨로 인한 불편 없이 가을밤 그윽한 국화향기와 함께 청정임실의 맛있는 암소한우도 맛보고 20~30% 저렴하게 판매되는 치즈 등 각종 유제품도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한편, 6일 개최될 예정이었던 "임실군민의 날"체육대회는 취소됐으며 이날 오후 2시로 예정된 "김제지평선축제"축하 비행인 공군 블랙이글스 행사는 8일 오후 2시로 변경됐다.

 

"20회 김제지평선축제" 주무대인 '벽골제' 상공을 선회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블랙이글스 에어쇼'23분 가량 전체기동(Full Display) 공연을 펼치고 5분여 가량 저고도 축하비행인 분열비행(Fly-By)이 선보일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