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익산시, 국화축제 특별한 이벤트 접수
25일까지… 젊은 연인‧부부‧가족 등 누구나 참여 가능
조재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22 [11: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5회 익산 천만송이국화축제"가 오는 26일부터 10일간의 일정으로 전북 익산시 중앙체육공원 일원에서 '백제왕도의 꿈! 국화향기로 피어나다'를 주제로 개막할 예정인 가운데 사랑을 고백할 프러포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22일 익산시 농업기술센터는 "국화축제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가할 젊은 연인과 부부 및 가족 등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참가자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홈페이지 또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홈페이를 참조하면 된다.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관계자는 "익산을 찾아오는 많은 관람객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으로 사랑을 꽃피우며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개최될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오는 26일부터 114일까지 익산 중앙체육공원에서 진행되며 국화로 만든 미륵사지석탑 왕궁리 5층 석탑 유리제사리병 서동설화 모형 바람개비 국화동산 동화속 황금마차 복돼지 복두꺼비 등 화려하고 다양한 국화작품 전시와 풍성한 문화 예술공연으로 방문객을 맞을 예정이다.

 

, 백제왕궁 포토존 등에서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