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북대병원, 크리스마스 음악 선물
환우와 가족 대상… 지난 21일 '위로와 힐링 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2018/12/24 [10:31]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신성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전북대학교병원이 지난 21일 호흡기전문질환센터 1층 외래 로비에서 '환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음악 선물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전북대학교병원     © 신성철 기자


 

 

 

전북대학교병원이 지난 21일 호흡기전문질환센터 1층 외래 로비에서 '환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음악 선물 콘서트'를 개최했다.

 

호흡기전문질환센터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아기 예수 탄생인 크리스마스를 앞둔 시점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환우와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위로와 힐링을 제공하기 위한 차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공연은 전주를 중심으로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피아노 4중주 실내악팀 '콰르텟 아미고'와 성악공연팀이 참여해 환우와 가족들이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클래식 음악과 크리스마스 모음곡 등을 선사했다.

 

조남천 병원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힘들게 투병하고 있는 환우와 가족들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마음의 위안과 평안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고창 선운산 꽃무릇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