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부안
부안군… 연초 방문 '以聽得心' 개최
권익현 군수, 14일부터 8일간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 초점
기사입력: 2019/01/11 [14:0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이한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가 '귀 기울여 경청하는 일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최고의 지혜'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8일간 새해 연초 방문 형식으로 각 읍‧면을 찾아 "이청득심(以聽得心)"를 진행한다.  (부안군청 전경 및 권익현 군수)                                                                  / 사진 =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DB     © 이한신 기자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가 '귀 기울여 경청하는 일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최고의 지혜'라는 의미를 담아 새해 연초 방문 형식으로 "이청득심(以聽得心)"를 개최한다.

 

이번 연초 방문은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에 초점을 맞춰 14일 동진면 15일 부안읍주산면 16일 행안면보안면17일 백산면변산면 18일 계화면진선면 24일 하서면상서면 25일 줄포면 29일 위도면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민선 7기 비전 및 2019년 군정계획과 각 읍면 주요사업 공유를 밑그림으로 신뢰받는 참여행정 및 주민들의 삶의 현장인 희로애락(喜怒哀樂)의 현장으로 파고들어 생생한 의견을 여과 없이 청취해 군정에 반영하기 위한 차원으로 마련됐다.

 

"이청득심(以聽得心)"으로 명명된 연초 방문은 군청 주요 관계자와 각급 기관단체장 및 마을지도자와 소외계층 등 각 읍면별로 200여명씩 약 2,500여명이 참석한다.

 

권익현 군수는 "이번 연초 방문은 새해를 맞아 지역현안의 문제점을 찾아내는 동시에 다양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반영하기 위해 기획했다""지역발전의 모델을 가져올 있도록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권익현 부안군수 연초 방문 관련기사목록

35사단, 6·25전사자 유해 발굴 개토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