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주완산소방서 '충혼탑' 참배
안준식 서장… 희생정신 본받아 신뢰받는 소방 '당부'
최인규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1 [12: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 전주완산소방서 안준식 서장이 18일 2019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 해'를 맞아 주요 간부들과 승암산에 있는 전주군경묘지를 찾아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넋을 추모하는 마음을 담아 헌화한 뒤 분향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전주완산소방서                                                                                                                                 © 최인규 기자


 

 

 

전북 전주완산소방서 안준식 서장은 182019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 해'를 맞아 주요 간부들과 승암산에 있는 전주군경묘지를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추모했다.

 

이날 충혼탑 참배는 국가를 위해 목숨을 희생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및 순직 소방공무원의 넋을 추모하고 희생정신을 기리는 등 올 한해도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겠다는 결연한 의지의 표현으로 진행됐다.

 

특히 결의문 낭독을 통해 안전사고 없는 현장 활동 및 전주완산소방서의 발전을 기원했다.

 

전주완산소방서 안준식 서장은 "순국선열과 순직 소방공무원의 숭고한 희생이 있었기에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소방이 될 수 있었다"고 회상한 뒤 "숭고한 희생정신을 본받아 도민이 신뢰하는 전주완산소방서가 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하고 맡은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