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공연/전시
전주영화제작소, 무료대관공모전시
27일까지… 장지은‧윤인아‧백아연 작가 '1270'
기사입력: 2019/02/12 [09:5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심현지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북 전주영화제작소가 오는 27일까지 기획전시실에서 무료대관공모전시 "1270"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지역 청년 작가 3(장지은윤인아백아연)이 인상 깊었던 영화의 색감을 모티브로 이미지를 재현한 영화 '피아니스트'의 감성과 '리틀 포레스트'의 영상미와 지브리 특유의 색채를 통해 작가 개인이 느낀 영화 이미지를 재해석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작가들은 특히 "1270" 전시를 통해 지역민들의 영화와 관련된 문화 향유가 이뤄지기를 기원하며 영화를 보고 개개인의 다양하고 폭넓은 시선과 관점을 해석적으로 들춰낸다.

 

'2018 무료대관공모전시'에 당선된 장지은 윤인아 백아연 작가는 전북대학교 미술학과 동문으로 전주를 비롯 완주무주 등 전북을 중심으로 예술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관람은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전주영화제작소는 일반 시민들에게 예술독립영화의 저변 확대와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증진하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월드인라인마라톤대회' 26일 개막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