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미디어
전주영화제작소 '십시일관 영화제' 개최
5월 15일~19일까지… 관객 셀렉터 모집‧영상 공모전 진행
기사입력: 2019/02/27 [09:3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박은경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주영화제작소가 개관 10주년을 맞아 오는 515일부터 19일까지 "십시일관(十視一館) 영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영화제는 성장의 근간으로 작용한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10명의 셀렉터들의 시선으로 선정한 작품이 상영될 예정이다.

 

또 '십시일관영화제'의 상영작 추천 권한을 갖고 있는 10명의 셀렉터 가운데 5명을 관객들로 모집한다.

 

관객 셀렉터로 선정되면 개관 10주년 영화제에 상영될 한국예술독립영화 추천 및 선정 등의 씨네토크 패널로 활동하며 영화제 프로그램 북에 작품 추천사와 함께 소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쾌적하고 성숙한 관람문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관객 매너 영상 안내 공모전'도 동시에 진행된다.

 

관객들이 직접 구상하고 촬영한 매너 안내 영상은 전문가 및 제작소 운영진의 심사를 거쳐 1= 1(100만원1년간 극장 내 매너안내 영상 활용 2= 1(50만원매표소 앞 로비 안내 영상 활용 3= 2(25만원) 등 총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관객 셀렉터는 오는 31일부터 17일까지며 '관객 매너 안내 영상'공모는 3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병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