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주세계소리축제, 어린이 그림공모!
바람‧소리 주제…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접수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26 [10: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주세계소리축제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그림공모"를 진행한다.

 

올해 '어린이 그림공모'는 "바람, 소리(Wish on the Winds)"를 주제로 ▲ 바람(Wish)에 실려 온 바람(Wish) ▲ 행복한 일상 또는 자연 속에서 즐기고 만나는 음악 ▲ 새로운 생각과 휴식을 주는 소리축제 등을 독창적이고 기발한 상상력을 발휘해 표현하면 된다.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총 220만원 상당의 상품과 함께 입선 이상의 수상작은 어린이 체험관에 전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대상작은 전라북도교육감상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을 수 있다.

 

작품 규격은 8절지 평면 작품으로 형식은 자유롭게 표현하면 되고 성인의 도움이 닿지 않은 순수한 어린이 작품으로 한정된다.

 

접수를 희망하는 전국 미취학 어린이를 비롯 초등학생과 단체는 누구든지 오는 5월 13일부터 5월 17일까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공모는 오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어린이 그림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주세계소리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주세계소리축제'는 최근 세계 축제를 대상으로 하는 TWMC 베스트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했으며 "어린이들과 가족 구성 프로그램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전주세계소리축제"는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