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식품/의료
롯데백 전주점 '익산 예스 닭강정' 팝업
지역 맛집… 유통망 확보 밑그림 전국구 브랜딩화 시동
기사입력: 2019/03/26 [12:5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전국 3대 닭강정으로 소개된 "익산 예스 닭강정"을 백화점 최초로 오는 28일부터 4월 14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김현종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전국 3대 닭강정으로 소개된 전북 "익산 예스 닭강정"을 백화점 최초로 '팝업'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4월 14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진행될 '팝업'은 지난 1월 지역장 체제로 조직이 개편됨에 따라 새롭게 발굴한 지역 맛집을 소개하는 행사로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 겪고 있는 지역 업체와 손잡고 전국구 브랜딩화 차원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팝업'될 "예스 닭강정"은 오징어 먹물로 만들어 새까만 블랙 닭강정으로 기존 닭강정과 다른 맛과 비주얼을 선사하는 만큼, 속초 만석닭강정‧영월 일미닭강정과 함께 전국 3대 닭강정으로 유명한 지역 브랜드다.

 

특히, 기존 시그니쳐 메뉴인 오징어 먹물 블랙 닭강정을 비롯 순한맛과 매운맛은 몰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간장맛까지 총 4가지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호남충청지역 MD팀 권병진 바이어는 "상생을 기반으로 지역민들의 정서와 경쟁력 있는 토종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 예스 닭강정'은 새로 출범한 호남충청지역장에서 새롭게 발굴한 지역 맛집으로 오는 28일 전주점을 시작으로 4월 1일 광주점 오픈 등 서울과 부산 등 전국적으로 팝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경찰청 '모션그래픽' 제작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