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전주점 '와인박람회' 진행
5일~11일까지… 할인된 가격 와인마니아 발길 잡는다!
기사입력: 2019/04/04 [12:2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할 "와인 박람회 Spring Vino In Lotte"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김현종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Spring Vino In Lott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인 열풍에 맞춰 봄과 가을 두 차례 진행하는 대표적인 와인축제로 가장 저렴하게 세계 각국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와인마니아를 위해 그레잇빈티지 그랑크뤼 부티크 와인부터 2~3만원대 가성비와인 및 5~10만원대 선물와인을 비롯 1만원대 데일리와인 등 다양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야외 나들이가 잦아지는 봄에 어울리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도 준비했고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조닌 델포지오 모스카토‧엑스트라 버겐저 스파클링' 등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20‧40‧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각 금액별 5% 모바일 사은행사도 참여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박성진 식품팀장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와인박람회'는 최저가격으로 대규모 상품과 다양한 판촉행사를 준비한 만큼, 그 동안 가격인상 등으로 구입을 망설인 와인 마니아들의 구매 욕구에 적합하다"며 "이번 와인 박람회를 통해 평소 눈여겨 봐뒀던 와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경찰청 '모션그래픽' 제작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