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북공동모금회, 이웃사랑 유공자 포상
(유)신양해운‧㈜한국아트라스 BX… 전북도지사 기관표창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8 [17: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8일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에서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한 가운데 김동수(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전북공동모금회장이 주요 참석자 및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 김현종 기자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8일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에서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부 참여 및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만드는 데 공로가 큰 단체와 개인 등을 포상하고 감사를 전하기 위한 차원으로 마련됐으며 전북도 최용범행정부지사와 송성환 전라북도의회 의장과 김동수 전복공동모금회장을 비롯 사회복지종사자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역사회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견인한 개인과 기관에 모두 39개 표창장이 수여됐다.

 

특히, 지역사회 나눔을 선도한 (유)신양해운(대표 나형운)과 ㈜한국아트라스 BX(대표 배호열)가 최고 기관으로 선정돼 전북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했다.

 

또 ▲ 군산시청 기획예산과 = 채은영 ▲ 익산시 황등면 행정복지센터 = 고수경 ▲ 정읍시청 희망복지팀 = 김막례 ▲ 김제시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유종환 ▲ 무주제일건재 = 이승훈 대표 ▲ (영)아이보리 = 장현정 대표가 각각 전북도지사 표창장 수상자 명단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또한 ▲ 부안군 보안면사무소 = 김미선 ▲ 무주 적상면사무소 = 박은정 ▲ 전주 서신동주민센터 = 김은태 ▲ 임실 신덕면 = 이진수 이장 ▲ 남원 다사랑요양병원(운산의료재단) = 박화수 대표 ▲ 황수연전통식품영농조합법인 = 황수연 대표 등이 전라북도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 밖에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표창은 이웃돕기 부문과 배분사업 부문 등으로 나눠 시상이 이뤄졌으며 이웃돕기 부문은 한국수력원자력(주)한빛원자력본부 등 개인 및 기업 16곳과 배분사업 부문에서는 부안장애인종합복지관 황보람 사회복지사 등 개인 및 기관 9곳이 각각 영예를 안았다.

 

전북도 최용범 행정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지역경제가 그 어느 해 보다도 위축되면서 도민들에게는 어렵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의 손길이 따뜻하게 전해졌다"며 "사람이 희망임을 보여주는 사랑이 넘치는 전북도가 되도록 이웃사랑에 더 관심을 쏟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동수 전복공동모금회장은 "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기금을 전달하겠다"고 말문을 연 뒤 "행복한 전북, 더불어 사는 전북이 되도록 나눔 실천에 앞장 서 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공동모금회도 더욱 따뜻한 전북을 만들어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