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한국스카우트연맹 '업무협약' 체결
토당청소년수련관-(주)넥스트세이프 "사회공헌 사업" 골자
기사입력: 2019/06/04 [17:3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지난 1일 경기도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회의실에서 채용산(왼쪽) 관장과 ㈜넥스트세이프 임경헌 대표이사가 "청소년 안전문화 프로그램 개발 및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한국스카우트연맹                                                                                                                  © 김현종 기자


 

 

한국스카우트연맹 수탁기관인 토당청소년수련관과 ㈜넥스트세이프이 지난 1일 "청소년 안전문화 프로그램 개발 및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주요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두 손을 맞잡았다.

 

이날 체결된 협약에 따라 토당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안전 활동 공동협력을 통한 인적‧물적 지원교류 및 상호 협력적 사회공헌 사업 수행 등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훈육의 장을 열어 준다.

 

토당청소년수련관 채용산(한국스카우트연맹 국장) 관장은 업무협약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안전한 환경문화를 조성해 앞으로 더욱 안전한 환경공간에서 양질의 유익한 프로그램 등 참여를 통해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구현하면서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채 관장은 이어 "고양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행복을 실현해 주는데 맡은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넥스트세이프는 안전용품 및 안전교육 콘텐츠를 개발 보급하는 전문 기업이다.

 

지난 16년간 재난 및 응급용품을 보급하고 있으며 안전문화 프로그램 재난생존 경연대회와 재난체험게임 교육 등을 지원하며 안전교육문화 수준을 강화 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스카우트연맹 관련기사목록

문화재 지킴이의 날… 22일 정읍에서 개최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