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건/사고
미스트롯 '송가인' 교통사고
전북 김제 금산사 나들목 인근 화물차 차선 변경 과정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20 [11: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일 오전 1시께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금산사 나들목 인근에서 인기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인 가수 송가인(32‧여)이 탑승한 카니발 차량을 화물트럭이 차선을 변경하는 과정에 추돌해 차량 앞 우측 부분과 유리창이 파손돼 있다.                                                                                     / 사진제공 = 전북지방경찰청     © 김현종 기자


 

 

인기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인 가수 송가인(32‧여)이 교통사고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20일 오전 1시께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금산사 나들목 인근에서 송씨가 탑승한 카니발 차량 앞 우측 측면을 화물트럭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송씨를 비롯 카니발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김 모씨(21) 등 4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씨는 당시 목과 허리 통증을 호소해 김제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현재 서울 강동경희대학교병원으로 옮겨져 정밀 검사를 받고 있다.

 

송씨는 이날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과정에 사고를 당했다.

 

경찰은 화물트럭 운전사가 차선을 변경하는 과정에 부주의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차량에 설치된 블랙박스를 회수해 정밀 분석하는 동시에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송가인 교통사고 관련기사목록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