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K-water 용담지사, 의료봉사
용담댐 주변 어르신 건강 상담 및 진료 실시
기사입력: 2019/07/15 [11:2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용담지사가 지난 14일 전북 진안군 주천면사무소 다목적 강당에서 (사)열린의사회와 공동으로 '2019년 사랑나눔 의료봉사'를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진안군청     © 김현종 기자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용담지사는 지난 14일 전북 진안군 주천면사무소 다목적 강당에서 (사)열린의사회와 공동으로 '2019년 사랑나눔 의료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의료봉사는 지리적 접근성에 때문에 의료 여건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용담댐 주변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돕기 위한 마련됐으며 ▲ 내과 ▲ 정형외과 ▲ 치과 ▲ 한의과 등의 진료와 처방이 무료로 이뤄졌다.

 

특히, 혈압‧혈당‧골밀도 등 기초검사와 장수사진 촬영 서비스를 비롯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차량을 이용 진료 장소 이동 및 중식과 함께 기념품이 제공됐다.

 

이 사업은 지난 2011년부터 9년째 진행되고 있다.

 

K-water 채봉근 용담지사장은 "이번 의료봉사로 댐 주변 주민의 실질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댐 주변지역 주민들 지원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고창 선운산 꽃무릇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