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업/산업
참프레 '안동식 순살 찜닭' 신제품 출시
국내산 1등급 닭고기‧흑마늘 활용… 치즈‧당면 동봉
기사입력: 2019/11/08 [16:3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이한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한 지역 특산요리인 '안동식 순살 찜닭' 400g.                            / 사진제공 = 참프레     © 이한신 기자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인 참프레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안동식 순살 찜닭'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1등급 닭고기와 국내산 흑마늘을 활용해 개발됐다.

 

특히 뼈 없는 닭다리살을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 및 흑마늘 찜닭 소스의 달콤한 간장양념으로 맛의 풍미까지 높였으며 고소한 치즈와 쫄깃한 당면이 동봉돼 있는 만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참프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지역 특산요리인 '안동식 순살 찜닭'은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치즈와 당면을 첨가해 맛의 풍미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구성 등 맛있고 건강한 닭고기 요리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참프레는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급성장과 함께 ▲ 삼계탕 ▲ 닭곰탕 ▲ 닭개장 ▲ 바삭 치킨너겟 ▲ 통살 커리치킨 ▲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 ▲ 슈퍼곡물 크리스피 텐더 ▲ 직화 그릴 닭다리 ▲ 직화 그릴윙 등 HMR 제품을 잇달아 출시해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닭고기 미역국은 기존 소고기 미역국과 차별성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제품인 '안동식 순살 찜닭'은 전국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경찰청 '모션그래픽' 제작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