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북투어패스' 충전식 교통형 개발
관광지 무료입장‧특별할인‧교통 결제기능 추가
기사입력: 2019/11/21 [10:4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전북도가 여행객에게 또 하나의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관광지 무료입장 및 특별할인과 충전식 교통카드를 연계한 '전북투어패스 티머니 교통형' 카드를 신규로 발매했다.                   / 사진제공 = 전북도청     © 김현종 기자

 

 

 

전북도가 여행객에게 또 하나의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관광지 무료입장 및 특별할인과 충전식 교통카드를 연계한 '전북투어패스 티머니 교통형' 카드를 신규로 발매했다.

 

기존 투어패스 교통형은 시내버스 무료이용 또는 주차장 31개소를 2시간 동안 무료주차 할 수 있는 1회 사용권이였으나 새로 제작한 교통형은 여행기간 동안 일정 금액을 적립해 자유롭게 결재할 수 있으며 여행 이후 원하는 만큼, 적립해 교통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전북도는 이번 전북투어패스 티머니 교통형 발매를 기념해 마술사 이은결이 추천하는 '전북투어패스' 홍보영상도 온라인을 통해 소개했다.

 

이 영상은 올해로 3년차인 '전북투어패스' 브랜드와 혜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생생한 타이포그래피(글자이용 디자인)와 화려한 컴퓨터그래픽을 절묘하게 융화시켜 제작됐다.

 

이은결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마술과 투어패스 이용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다는 점에서 많은 공통점이 있다는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북도는 기대하고 있다.

 

홍보영상은 '전북투어패스' 공식 에스엔에스(홈페이지‧유튜브 등)와 개인 유튜브를 비롯 전라북도 전광판 등 각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북도 황철호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마술사 이은결이 추천하는 '전북투어패스'의 많은 혜택을 전북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누리기를 바란다"며 "'전북투어패스'가 관광객들이 찾는 필수 여행상품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경찰청 '모션그래픽' 제작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