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새만금개발공사, 종합 홍보책자 발간
주요사업 및 기반시설 현황… 국‧영‧중‧일 등 4개 국어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2/09 [10: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새만금개발공사가 주요사업 및 기반시설 현황을 담은 종합 홍보책자를 한국어‧영어‧중국어‧일어 등 4개 국어로 발간했다.                                                                                          / 사진제공 = 새만금개발공사     © 김현종 기자


 

 

새만금개발공사가 주요사업 및 기반시설 현황을 담은 종합 홍보책자를 발간했다.

 

한국어‧영어‧중국어‧일어 등 4개 국어로 제작된 책자에는 주요사업 내용과 함께 새만금 전역에 조성되는 기반시설 현황 등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수록됐으며 국내외 각종 박람회와 설명회 등에서 새만금 사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투자를 유도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만금 사업 관련기관 및 홍보관 등에도 배부해 일반인들에게 새만금개발공사를 적극 알리는데 이용된다.

 

특히 ▲ 스마트 수변도시 조성을 중심으로 추진하는 도시개발사업 ▲ 태양광발전을 중심으로 한 신재생에너지 사업 ▲ 고군산군도 케이블카 조성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관광개발 사업 및 신사업개발 등 주요사업 내용이 담겨 있다.

 

또, 새만금 전역에 조성되고 있는 각종 기반시설 현황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담겼다.

 

새만금개발공사 강팔문 사장은 "이 홍보 책자를 통해 새만금에서 공사가 무슨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쉽게 알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속도감 있는 새만금개발 사업을 적극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