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김종회 국회의원… 신년사
삶과 직결된 현안 적극적으로 풀어나가겠다!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01 [02: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존경하는 김제시민⋅부안군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혜와 풍요를 상징하는 흰쥐의 해를 맞이하여 우리 김제시민⋅부안군민 모두 열정과 지혜를 모아 희망과 풍요가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미‧중간 무역 갈등 및 일본의 경제보복과 경제성장률 1%대 추락 등 나라 안팎 끊이지 않은 악재로 인해 가계도 기업도 한숨이 가득한 한 해였습니다.

 

무엇보다 정치적 문제로 초래된 분열과 갈등으로 대한민국호는 좌표를 잃고 헤매고 있습니다.

 

성장률 둔화‧국민과 기업을 먹여 살릴 신(新)성장 동력의 부재와 저출산을 비롯 초고령 사회로의 진입 등 어두운 그림자가 우리사회를 뒤덮고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어려움과 위기가 있지만 저는 김제‧부안의 발전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대규모 국가예산 확보가 지역발전의 초석(礎石)이라는 신념아래 도내 최고 수준의 중앙정부 예산을 끌어왔으며 농민과 서민의 주름살을 필 180개의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지역에서는 가장 낮은 자세로 국민들의 애로를 경청했고 중앙부터의 부정과 무능에는 서릿발처럼 단호하게 대처했습니다.

 

새해에도 김제‧부안이 힘차게 도약하고 그 결실을 여러분께서 온전히 거둘 수 있도록 쉼 없이 정진하겠습니다.

 

일자리와 민생‧교육문제에 이르기까지 김제시민‧부안군민의 삶과 직결된 현안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풀어나가겠습니다.

 

탄력받기 시작한 김제‧부안의 발전이 가속을 받을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