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전북 방문
군산 역전종합시장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등 광폭행보
기사입력: 2020/01/16 [14:5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6일 유은혜(오른쪽 첫 번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북 군산 역전종합시장을 찾아 송하진(왼쪽에서 두 번째) 전북도지사와 강임준(왼쪽 첫 번째) 군산시장 및 상인회와 함께 간담회를 갖고 있다.                                                                                                              / 사진제공 = 전북도청     © 김현종 기자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16일 전북 군산 역전종합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유은혜 부총리는 역전 종합시장에서 송하진 전북도지사와 강임준 군산시장 및 임도훈 상인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특히 간담회를 마친 뒤 교육부 직원들과 함께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여과 없이 청취하는 치밀하고 세심한 행보를 구사했다.

 

또,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지역농산물과 명절 선물을 아동복지시설인 일맥원에 전달한 뒤 자리를 전국 최초로 설립된 군산시 발달장애인평생학습관으로 옮겨 프로그램을 참관하는 등 군산대학교가 운영하는 디자인팩토리 및 3D프린팅과 S/W융합교육센터 및 산학협력관 청춘당을 잇따라 방문하는 일정을 소화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임실군 '제설작업' 총력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