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생활/경제
참프레 '직화오리 바베큐' 신제품 출시
국내산 1등급… 오븐공정으로 기름기 빼 단백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18 [06: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가 국내산 1등급 오리육을 사용해 직화 방식으로 담백하게 구워낸 신제품 '직화오리 바베큐'.                                                                                                      / 사진제공 = 참프레     © 김현종 기자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가 '직화오리 바베큐'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직화오리 바베큐'는 국내산 1등급 오리육을 사용해 직화 방식으로 담백하게 구워낸 제품이다.

 

특히 간편한 조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가정이나 야외활동 등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기존의 훈연방식과는 다른 오븐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빼 단백한 맛을 높여 차별성을 두었다.

 

또 슬라이스 형식으로 먹기 좋고 직화방식과 그릴마크가 있어 식감과 풍미를 한층 끌어 올렸다.

 

또한 산야초‧오디‧뽕잎을 첨가해 깊은 맛을 더했다.

 

아울러 패키지 디자인 역시 기존방식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 고급스러운 블랙 지박스안에 150g씩(3개입) 포장해 1인가구도 부담 없이 즐기고 보관이 편리하게 디자인 됐다.

 

신제품 '직화오리 바베큐'는 450g으로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조리방법은 포장지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에 3~4분 정도 데우거나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5분 정도 조리하면 직화구이 본연의 바베큐 맛을 느낄 수 있다.

 

참프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직화오리 바베큐' 는 국내산 1등급 오리육을 사용했고 단백한 맛을 더해 '건강한 차별성'을 두었다"며 "손쉬운 조리방법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 간식 및 간편 안주로 건강함과 편리성 모두를 충족시킬 제품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직화구이 바비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참프레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닭고기‧오리고기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프레 신제품 '직화오리 바베큐'는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