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몰 군산점… 개점 2주년 행사
4월 30일~5월 5일까지 '고객 감사 페스티벌' 진행
기사입력: 2020/04/28 [16:41]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몰 전북 군산점이 개점 2주년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1층 특별행사장에서 '고객 감사 게스 / 리바이스 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김현종 기자

 

 

 

 

롯데몰 전북 군산점이 개점 2주년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1층 특별행사장에서 '고객 감사 게스 / 리바이스 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게스진 대표 상품으로 ▲ 반팔 티셔츠 ▲ 청바지 등의 물량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특가 항공점퍼 리바이스는 ▲ 팩 반팔 티셔츠 ▲ 청바지 ▲ 바람막이 점퍼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총 120여개 브랜드의 추가 할인혜택(10~20%) 및 스페셜데이가 준비돼 있으며 각종 사은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린다.

 

자세한 내용을 롯데 군산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몰 군산점 안미경 파트리더는 "이번 행사에 앞서 '코로나-19' 감염증의 막연한 불안감 차단 및 직원들의 건강한 생활 유지에 중점을 두고 전체 방역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봄맞이 파격행사 역시 침체된 지역 소비심리를 되살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인 만큼,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百 전주점, 명품 병행수입 '모움' 오픈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