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일반
"롯데백화점 전주점, 개점 16주년 됐어요"
소비심리 활성화 초점… 상생 이벤트 6월 7일까지 풍성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28 [19: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개점 16주년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힘내라 우리 국민! 힘내라 우리 전주" 행사를 통해 상생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전경)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김현종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개점 16주년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힘내라 우리 국민! 힘내라 우리 전주" 행사를 통해 상생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우선 코로나-19 감염병 장기화로 위축된 소비심리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전통시장 상생이벤트가 개점 16주년 축하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5월 29일~31일 ・ 6월 5일~7일까지 도내 지역 각 전통시장 및 소상공 점포에서 물품을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한 뒤 백화점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 계란 ▲ 오이 ▲ 감자 ▲ 양파 등 지역 로컬푸드 농산물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기획 행사로 수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안지역 어민을 돕기 위해 ‘부안군 수산물 직거래 장터’도 운영된다.

 

두 번째 행사로 파트너사 판매 수수료 인하를 통해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덜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상품을 더해 함께 극복하자는 상생 취지로 여성패션 '벨라디터치'를 비롯 '쉬즈미스 특별 초대전' 및 침구 전문 브랜드 '운형궁' 창고 대공개를 마련해 저렴한 가격의 상생 나눔 박람회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개점 16주년 축하 상품전으로 1 ・ 2 ・ 3 ・ 5 ・ 7만원 초특가 줄서기 상품전과 삼성 ・ LG 프리미엄 가전 페스티벌 및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는 SUMMER 가전 페스티벌 등 풍성한 행사가 기획돼 있다.

 

기타 자세한 개점 축하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박희진 영업기획 팀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여파로 위축된 소비촉진에 발판이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추진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지역 상생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실상부한 백화점 업계의 선두주자인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지난 2004년 5월 28일 지하 4층~지상 8층 ・ 연면적 24,000평(79,339m²) 규모로 차량 900대 이상이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 및 복합영화상영관과 각종 편의시설 등을 갖춰 개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