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닭곰탕 드시고 무더위 이기세요'
참프레…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 닭곰탕 300팩 기탁
기사입력: 2020/06/08 [12:2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이한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인증기업인 '참프레'가 8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닭곰탕 300팩을 기탁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안지구협의회 회원들이 참프레가 기탁한 닭곰탕을 지역 취약계층에게 순차적으로 전달하기에 앞서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 이한신 기자

 

 

 

 

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인증기업인 '참프레'가 8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닭곰탕 300팩을 기탁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안지구협의회는 이날 이웃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의미를 담아 지역 14개면 어르신 300여명에게 참프레가 지원한 닭곰탕을 순차적으로 전달했다.

 

참프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4일 전북지역에 첫 폭염특보가 발효되는 등 무더운 날씨로 여름나기가 힘든 어르신들께서 닭곰탕을 드시고 힘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는 기탁 배경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도움을 준 참프레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참프레'는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해 행복 도우미라는 칭송이 자자하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경찰 '설 명절 종합치안대책' 수립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