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한국스카우트연맹 중앙훈련원… '방역' 완료
㈜NDFKOREA, 4,000만원 상당 방역 코팅 서비스 지원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6/08 [20: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최근 경기 안양 ・ 군포 지역에서 코로나-19 감염증의 산발적 집단 감염이 잇따르면서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NDFKOREA의 무료 지원 서비스를 받아 고양시에 둥지를 틀고 있는 중앙훈련원 시설에 대한 방역 ・ 소독을 완료했다.                                                    / 사진제공 = 한국스카우트연맹     © 김현종 기자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최근 경기 안양 ・ 군포 지역에서 코로나-19 감염증의 산발적 집단 감염이 잇따르면서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고양시에 둥지를 틀고 있는 중앙훈련원 시설에 대한 방역 ・ 소독을 완료했다.

 

이번 건물 방역은 바이러스 ・ 세균 ・ 곰팡이 감염 케어 전문 특수코팅업체로 바이오 마스크와 바이오쉴드 B75 표면항균코팅제를 출시해 각광을 받고 있는 ㈜NDFKOREA가 4,0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면서 이뤄졌다.

 

㈜NDFKOREA는 한국스카우트 중앙훈련원 강당을 비롯 사무실 ・ 식당 등 각 훈련시설을 대상으로 특수 향균 코팅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특수 향균코팅제는 벽면과 천장 및 모든 집기류에 코팅 처리로 바이러스 또는 박테리아 침투를 막는 등 99.999%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화학적 방식이 아닌 물리적 방식으로 코팅해 표면에 안착하려는 바이러스나 박테리아의 표면 피막을 파괴해 없애고 완벽히 제거한다.

 

한국스카우트연맹 마케팅전략팀 이소현 과장은 "한국스카우트 중앙훈련원은 청소년들이 스카우트 활동을 하기 위해 찾는 곳으로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하게 방역 및 소독활동을 진행했다"며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예방과 확산 방지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카우트연맹 중앙훈련원은 1968년 건립됐으며 지난 2004년 1월 지하 1층 ・ 지상 2층 건물로 새롭게 단장됐다.

 

㈜NDFKOREA는 ▲ 바이러스 ▲ 세균 ▲ 곰팡이에 대한 감염 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미환경부(EPA) ・ 미농무부(USDA) ・ 뉴질랜드식약청(MPI)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6 한국화학연구원(KRICT) 바이러스센터에서 시료에 코팅하는 등 로타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