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건/사고
군산 은파호수공원 차량 추락 '4명 사망'
경찰… 운전 미숙 등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 조사
기사입력: 2020/06/26 [10:1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6일 새벽 1시 25분께 전북 군산의 대표적 관광지인 은파호수공원 음식단지 주변을 달리던 SUV 자동차가 호수로 추락하는 사고로 4명이 숨졌다.   (목격자들의 신고를 출동한 경찰과 소방대가 추락한 SUV 차량을 인양하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전북지방경찰청     © 김현종 기자

 

 

 

 

26일 새벽 1시 25분께 전북 군산의 대표적 관광지인 은파호수공원 음식단지 주변을 달리던 SUV 자동차가 호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SUV에 타고 있던 A씨(23) 등 20대 초반으로 추정되는 4명 모두 안타깝게 목숨을 잃었다.

 

3명은 차량 안에서 발견됐고 1명은 119 구조대의 수중 수색과정에 시신으로 인양됐다.

 

경찰은 사고 차량이 커브 길을 달리는 과정에 운전미숙 등으로 호수에 빠진 것으로 추정하고 주변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 카메라 영상 등을 정밀 분석하는 동시에 음주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올 추석은 고향 방문 대신 '영상통화'로!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