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김제시립도서관 '여름 독서교실' 운영
초등 2~5학년 30명 대상… 8월 10일부터 5일간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08 [10: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 김제시립도서관이 오는 8월 10일부터 5일간의 일정으로 '내가 바로 우리 동네 환경지킴이'를 주제로 초등학생 2~5학년 30명을 대상으로 "2020 여름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 사진제공 = 김제시청     © 김현종 기자

 

 

 

 

전북 김제시가 오는 8월 10일부터 5일간의 일정으로 초등학생 2~5학년 30명을 대상으로 '2020 여름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될 독서교실은 책을 읽는 즐거움과 중요성을 배우고 독서능력 함양에 초점이 맞춰진다.

 

특히 생활 속 거리두기가 가능한 범위 내에서 '내가 바로 우리 동네 환경지킴이'를 주제로 환경에 관한 지식을 배우며 독서활동을 할 수 있도록 ▲ 24절기 4단 깃발책 만들기 ▲ 그림책 업사이클링 ▲ 천연염색 체험 ▲ 양말목 업사이클링 ▲ 필독서 읽고 독서골든벨 ▲ 나무 조각 꼴라쥬(목공 DIY 탁상시계)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제시립도서관 최명기 관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는 시간을 통해 건강하게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시스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운영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