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업/산업
2020 다꾸페 썸머투어 '전주' 개최
롯데백화점 전주점… 22일~26일까지 6층 이벤트 행사장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20 [11: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도내 지역에서 유일하게 국내 100여명의 SNS 인기 일러스트 다꾸 작가들의 전시와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2020 다꾸페 썸머투어'를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6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 자료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김현종 기자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다이어리를 꾸미는 '다꾸'와 휴대폰을 꾸미는 '폰꾸' 및 책상을 꾸미는 '데꾸'를 비롯 스티커로 꾸미는 '스꾸' 등의 다양한 꾸미기 용어들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자택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소셜미디어 상에 꾸미기 관련 '해시태그(#다꾸)'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국내 100여명의 SNS 인기 일러스트 다꾸 작가들의 전시와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2020 다꾸페 썸머투어'를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6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2020 다꾸페 썸머투어' 행사 기간 동안 ▲ 다이어리 ▲ 인스(인쇄소 스티커) ▲ 마테(마스킹 테이프) ▲ 메모지 ▲ 키링 ▲ 핸드폰 케이스 ▲ 패션잡화 등 다양한 신상 다꾸 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2020 다꾸페 썸머투어'는 다꾸페 1주년 기념 전국 투어로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도내 지역에서는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유일하게 진행하는 행사다.

 

또, 페어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참여 작가 인스(인쇄스티커) 랜덤팩이 증정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코로나-19 감염증로부터 안전한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행사장 입장에 제한을 두는 등 손세정제 사용 및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붕어섬 생태공원' 발길 닿은 곳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