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고창군 '이모티콘 16종' 선착순 배포
복분자 ・ 멜론 ・ 수박 등 농특산품 통합브랜드 '높을고창'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8/06 [09: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 고창군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농・특산품 통합브랜드 '높을 고창' 이모티콘을 오는 7일 오후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카카오톡 이모종티콘 16종)   / 사진제공 = 고창군청      ©김현종 기자

전북 고창군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농 ・ 특산품 통합브랜드 '높을 고창' 이모티콘을 오는 7일 오후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복자씨 ・ 멜롱이 ・ 고수박씨' 등 16종으로 "맛있는 과일이 자라기에 가장 좋은 환경, 고창에서 자란 건강한 농산물" 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재치 있게 전달해 지역 농산물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고창군 농특산품 통합브랜드인 '높을 고창'의 홍보용 캐릭터로 제작해 무료로 배포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은 각각 복분자와 멜론 ・ 수박을 의인화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고창군청'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기존 친구를 포함,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시점부터 9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비대면 시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농산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모바일 이모티콘을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판로개척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높을 고창' 통합브랜드는 고당도 ・ 고품질 고창 농산물을 함축으로 담고 있으며 수박 ・ 멜론 ・ 친환경 쌀 등이 공동선별과 품질관리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식탁에 오를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