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참프레, NC 다이노스 선수단 응원
초복 맞아 삼계탕 110분 제공 · 후원사 응원메시지 전달
기사입력: 2015/07/11 [07:07]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이한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참프레 조성욱 마케팅 이사(오른쪽)가 NC 다이노스 이민호(좌측 투수) 선수에게 110분의 삼계탕을 전달하며 두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참프레 마케팅실 박제원     © 이한신 기자


 


NC 다이노스 선수단이 ()참프레의 지원으로 창원 마산야구장 구내식당에서 삼계탕 특식행사를 열었다.
 
닭고기, 오리고기 전문 기업인 참프레는 체력소모가 많은 여름이 본격 시작되기 전 NC 선수단의 체력증진을 돕고, 2년째 이어온 후원사로써 응원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 9일 마산구장을 찾은 ()참프레 조성욱 마케팅 이사는 “NC 다이노스의 전력질주에 참프레가 함께 할 수 있어 무엇보다 기쁘고, 삼계탕 한 그릇이 아닌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준비했다시즌이 종료되는 그 순간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계탕 시식을 마친 후 경기에서 NC 다이노스는 KT를 상대로 11:0의 대승을 거뒀으며 이날 참프레는 선수단과 임직원 용으로 삼계탕 110인분을 제공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월드인라인마라톤대회' 26일 개막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