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일반
(주)참프레 "축산물 안전관리 통합인증"
오리 · 육계분야 동시 획득, 밥상에 안심 축산물 공급한다!
기사입력: 2015/09/12 [14:1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이한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김진만 원장이 “안전관리 통합인증서”를 전달한 뒤 (주)참프레 주요 임직원들과 함께 ‘밥상에 안심 축산물 공급’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앞줄 좌측부터 (주)참프레 고흥렬 감사, 박세진 대표, 이선기 부회장, 김진만 인증원장, (주)참프레 진경철 고문)     / 사진제공 =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 이한신 기자

 

 

 

전북 부안에 둥지를 틀고 있는 축산물 가공품 전문 브랜드 업체인 ()참프레가 오리와 육계분야에서 동시에 안전관리 통합인증을 획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참프레는 지난 20139월 인증원과 HACCP 체인 유통망 구축 기반 조성을 위한 MOU를 체결한 이후 통합인증 경영체로 발돋움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얻어진 성과여서 값진 의미를 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오리업체로서는 최초로 오리 친환경제품(햄류)에 대한 안전관리 통합인증을 받은 ()참프레는 육계 친환경제품(포장육) HACCP 인증 농가 확대를 통해 위생적이면서도 차별화된 통합인증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프레가 6호로 인증받은 축산물 안전관리통합인증제축산물위생관리법에 의해, 가축의 사육부터 축산물의 가공유통 및 판매까지 모든 단계에서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다.

 

한편, 지난 10일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원장 김진만)()참프레 본사에서 박세진 대표에게 안전관리 통합인증 적용에 대한 인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인증원 김진만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내 오리 브랜드 최초로 참프레가 안전관리통합인증을 받게 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며, 이를 위해 애쓰신 관계자분들께 감사한다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통합인증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참프레 박세진 대표이사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요즘,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과 함께 2년여의 노력 끝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안전한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사명감과 업계 최초 안전관리통합인증업소의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새로운 성과를 위해 인증원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인증원은 우리 모두의 밥상에 안심 축산물 공급이라는 비전을 갖고, 우수 축산물 브랜드 안전관리통합인증 85% 달성을 목표로, 브랜드 경영체와 MOU 체결 등을 통해 HACCP 특별 교육과정 개설 및 지원, HACCP 관리 전담 심사관 배정 및 교육, 기술지원, HACCP 인증심사 수수료 감면,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을 위한 현장 기술지도 등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 나가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설공단, 영화 '변산' 무료 상영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