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제인물
여성경제인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
(유)전일환경 송기순 대표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 동참
박은경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9/20 [04: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유)전일환경 대표이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송기순(우측) 회장이 대한적십자사 최경용(좌측) 회원홍보팀장으로부터 '희망나눔 명패'를 전달받고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 정윤지     © 박은경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송기순 회장이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 캠페인 행렬에 동참했다.

 

송 회장은 ()전일환경 대표를 역임하고 있으며 지난 729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간의 기부문화 확산 등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식에서 희망나눔 기부약정서에 서명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한 바 있다.

 

특히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한 송 대표는 여성 경제인으로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송 대표는 이어 도전은 열정으로, 실패는 희망으로, 성공은 나눔으로 라는 좌우명에 걸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과 나눔을 실천하며 행복한 우리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대한적십자 전북지사가 나눔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희망나눔 명패달기는 사회공헌에 관심이 높은 개인 및 사업체에 희망 나눔 명패를 전달하고 부착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음을 홍보하고 있다.

 

희망나눔 명패달기는 이웃들에게 행복한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매월 일정 금액을 도내 900여 가구의 4대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게 된다.

 

한편, 적십자사를 통해 납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희망하는 사람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280-5821)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유)전일환경 관련기사목록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