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육군 35사단 신년 결의 다져
丙申年 새해 맞아 해맞이 갖고 임실호국원 참배
기사입력: 2016/01/01 [20:3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김현종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최창규(소장) 35사단장을 비롯 주요 참모들이 장군봉에서 해맞이 행사를 갖고 신년 결의를 다지고 있다.    / 사진제공 = 35사단 공보담당 최환     © 김현종 기자

 

 

▲  최창규(소장) 35사단장을 비롯 주요 참모들이 임실호국원을 찾아 자유와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산화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있다.     / 사진제공 = 35사단 공보담당 최환     © 김현종 기자

 

 

 

 

육군 35사단 장병들이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사단 인근 장군봉에서 해맞이 행사를 갖고 신년 결의를 다졌다.

 

최창규(소장) 사단장을 비롯 주요 직위자들은 신년 결의에 이어 전투의지 고양 및 전투 대비태세 강화를 위해 권총사격을 실시하고 군인으로서 첫 새해를 맞는 신병교육대대 훈련병과 동석식사를 하며 장병들을 격려했다.

 

, 임실호국원을 방문해 조국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산화한 호국영령들의 영전을 찾아 "위대한 조국 대한민국을 후대에 길이 물려 주겠다"는 다짐을 새롭게 했다.

 

최창규 35사단장은 "지2015년 한해 도민들의 사랑과 성원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성과를 거뒀다"며 "사단은 도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최강의 향토사단, 전북의 방패, 최고의 명문대학 군대를 육성해 나가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대 '간호학 학사학위 프로그램' 인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