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안군 "휴 리프레싱 위탁교육" 실시
6급 이하 공무원 120명 대상… 총 3기에 걸쳐
이한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20 [21: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종규(앞줄 가운데) 부안군수가 20일 6급 이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하반기 제1기 "휴(休) 리프레싱" 위탁교육 현장을 찾아 '나는 내 인생의 슈퍼스타'라는 주제로 특강을 갖고 직원들과 함께 "군민 여러분 사랑합니다"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부안군청 기획감사실 최광배     © 이한신 기자


 

▲  김종규 부안군수가 '나는 내인생의 슈퍼스타'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군민의 행복을 위해 창의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고 있다.     © 이한신 기자

 

 

 

 

 

전북 부안군은 920~2128~291011~12일 등 총 3기에 걸쳐 6급 이하 공무원 120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 리프레싱"위탁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부안 정명 600주년과 민선 6기 하반기를 맞아 부안의 미래 발전방안 모색을 통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 마련에 초점이 맞춰진다.

 

20일 실시된 1기 교육은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나 이런 사람이야웃음을 통한 자기치유, 관계힐링브레인 릴렉스공감과 소통의 리더십동의보감촌 문화탐방"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큰 호응을 받았다.

 

김종규 부안군수는 이날 특강을 통해 "고정돼 있는 사고와 행동을 유연화하고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으로 부안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자세로 열정과 도전의식을 갖고 일해 달라군민의 행복을 위해 창의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