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글씨 한자 한자로 사랑을 나눠요!
㈜성도애드기획 '착한가게' 캠페인 동참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1/17 [10: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왼쪽) 사무처장이 지난 16일 '착한가게' 캠페인 행렬에 동참한 ㈜성도애드기획 이은미(오른쪽) 대표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 김현종 기자


 

 

 

전북 전주시 금암동에 터를 잡고 있는 성도애드기획 이은미 대표가 수익금 일부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착한가게' 캠페인 행렬에 동참했다.

 

매월 정기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팔을 걷어 부친 이은미 대표는 "무심코 도로를 걷다가 '착한가게'현판이 걸려있는 것을 보고 큰 자극과 용기가 됐다"며 "비록 작은 금액이지만 연말연시 추위와 배고픔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빠짐없이 잘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대표는 특히 "다가오는 겨울도 작은 나눔 들이 모여 전주시가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동참해 아낌없는 노력과 나눔 분위기가 성공적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착한가게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가 추진하는 자영업자 기부캠페인으로 업종에 관계없이 매월 정기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가입 업소는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임을 인증하는 착한가게 현판과 배지를 전달받는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