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원광대 '최경식 · 정윤영' 교육부장관 표창
대학 자체평가 및 평가인증 및 대학정보공시 발전 기여 공로
김을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2/20 [10: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원광대학교 기획처  최경식(오른쪽에서 두 번째) 정윤영(가운데) 주무관이 대학 자체평가 및 평가인증, 대학정보공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각각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수여받은 뒤 김도종(왼쪽에서 두 번째) 총장 등과 함께 흐뭇한 표정으로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원광대학교     © 김을이 기자

 

 

 

원광대학교 기획처 최경식정윤영 주무관이 대학 자체평가 및 평가인증과 대학정보공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각각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최경식 주무관은 교육부에서 대학 자체평가 및 평가인증제 담당 유공자를 발굴하고, 시상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심사를 거쳐 선발한 13명에 이름을 올렸으며 정윤영 주무관은 대학정보공시를 활용한 업무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등 대학정보공시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교육통계 및 정보공시 관련 업무 유공대상자로 선정되는 기쁨을 만끽했다.

 

최경식정윤영 주무관은 수상 직후 소감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많이 부족하지만 관련 부서의 지원과 협조로 성과를 일과낸 만큼 모든 구성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원광대학교 배종향 기획처장은 "기획처에서 2명이나 수상자가 배출돼 학교의 위상을 한층 높였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들의 역할을 충실히 한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초록빛 물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