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전주점… 자선 大 바자 '개최'
21일~27일까지,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 되돌려준다!
기사입력: 2017/04/19 [16:1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심현지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전주시자원봉사협회와 함께하는 "사랑과 감사의 자선 大 바자"를 진행한다.  / 포스터 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심현지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전주시자원봉사협회와 함께하는 "사랑과 감사의 자선 바자"를 진행한다.

 

6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비너스 초대전과 아웃도어 인기상품 대전 및 골프 봄 패션 제안전이 준비돼 있다.

 

특히,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초특가 상품전은 바자를 위한 특별한 가격의 한정판매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주방식기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되며 가구홈패션 특별기획전을 비롯 가전 시즌상품 테마 상품전이 준비돼 있는 리빙 패션 위크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박중구 점장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일환으로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소외된 독거노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전주시자원봉사협회와 더불어 다양한 지역사랑 캠페인에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 '착한가게 1,500호' 탄생
광고
많이 본 뉴스